검색 검색하기

MAGAZINE

공유하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5월,
내 반쪽 챙기기

‘부부의 날’, 5월 21일이 다가옵니다. 내 반쪽 챙겨줄 준비가 되셨나요? 평소 고마웠던 마음을 담은 선물 하나 건네보시는 건 어떠세요?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선물을 나눈다면 기쁨도 로맨스도 배가 될 거에요. 부부의 날을, 또는 연인과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고 반짝이게 만들어 줄 몇가지 소소한 팁을 라운즈 매거진이 준비해 봤어요.

추천 01

떠나요~ 둘이서~
부부/커플들을 위한 이색 나들이

(서울근교편)
  1. 파주 벽초지문화수목원
    파주 벽초지문화수목원

    경기 파주시 광탄면 창만리 166-1

    드라마 ‘태양의 후예’, 영화 ‘아가씨’의 촬영지로 유명한 수목원입니다. 주목나무가 멋드러지게 얽혀져 있는 장수주목터널은 커플들 사이에서 ‘인생샷 성지’로 소문난 스팟이라고. 마치 앨리스의 시계 찬 토끼가 나타나 길을 안내할 것만 같은 곳이에요. 두 손 꼭 잡고 수목원에서 낭만 산책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사진출처: 벽초지수목원 홈페이지
  2. 파주 근현대사 박물관
    파주 근현대사 박물관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85

    추억의 골목동네를 체험하고 싶다면? 헤이리마을 내에 자리한 근현대사박물관에 가 보세요. 입구부터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물건들로 가득합니다. 그 시대를 살았어도 살지 않았어도,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반세기전으로 돌아간 기분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사진출처: 파주 근현대사박물관 홈페이지
  3. 여주 쎈토이 박물관
    여주 쎈토이 박물관

    경기 여주시 명품1로 42-9

    마블 히어로를 좋아하는 부부나 커플이라면 강력추천! 쎈토이 박물관은 최신 마블 캐릭터부터 터미네이터와 같은 올드 캐릭터까지, 국내 최대 피규어 박물관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피규어 천국입니다. 여주 아울렛 내에 위치하고 있으니 쇼핑도 하고 박물관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맘껏 즐겨보세요.

    사진출처: 경기관광포털
  4. 용인 에버랜드 장미축제
    용인 에버랜드 장미축제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에버랜드는 사계절 다양한 축제와 놀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로 가득한 곳이죠. 많은 분들이 기다려 온 ‘장미축제’가 드디어 5/17~6/16까지 열린다고 하니 부부의 날 데이트를 위한 완벽한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핑크 마임 퍼포먼스’, ‘향수 공방’, ‘문라이트 퍼레이드’ 등 주간과 야간 다채로운 행사로 가득하니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사진출처: 에버랜드 홈페이지
  5. 가평 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가평 남이섬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스릴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남이섬 짚와이어를 놓칠 수 없죠! 중력으로 무동력 자유낙하를 하는 방식으로 ‘패밀리코스’는 남이섬으로 직행하는 코스로 30km/h의 속도로 편안하게 주변 경관을 즐기며 내려올 수 있고 ‘어드벤처코스’는 자라섬으로 들어가 남이섬까지는 전용선박을 이용하는 코스로 80km/h의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과감하게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사진출처: 스카이라인짚와이어 홈페이지
추천 02

여행이 어렵다면,
뷰가 좋은 곳에서 로맨틱한 디너를~

(서울편)
  1.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스테이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스테이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81층

    서울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81층에서 로맨틱한 저녁을 즐겨보세요. 롯데월드타워의 <스테이>는 프랑스 요리계의 황태자라 불리는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의 세심한 손길로 오픈한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오픈 1년만에 미쉐린 1스타에 선정돼 화제가 된 곳이죠. 특별한 날, 내 반쪽과 함께 럭셔리한 디너타임은 어떠세요?

    사진출처: 시그니엘서울 홈페이지
  2. 마포 한강뷰 레스토랑 괴르츠
    마포 한강뷰 레스토랑 괴르츠

    서울 마포구 토정로 136-13

    91년 문을 연 이 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한강 야경이 일품인 곳이죠. 특별한 데이트와 연인들의 로맨틱한 이벤트를 위해 찾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특히 괴르츠의 양갈비 스테이크는 향이 과하지 않고 연해서 인기가 좋습니다. 고급 코스요리와 세계 와인들을 낭만적인 한강뷰를 바라보며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출처: 괴르츠 네이버 소개페이지
  3. 이태원 비스테까
    이태원 비스테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11-33

    남산자락 경리단길 중턱에 위치한 ‘비스테까’는 ‘스테이크’라는 이곳의 이름처럼 최고의 스테이크를 지향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스테이크도 맛있지만 촉촉한 ‘티라미수’로도 유명한 곳이죠. OO미식회 프로그램에 소개된 이후 더 줄이 길어졌다는 <비스테까>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로 분위기 업! 해 보세요.

    사진출처: 비스테까 공식 블로그
  4. 비스타 워커힐 델비노
    비스타 워커힐 델비노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가슴이 뻥 뚫리는 창밖의 아름다운 한강 전경과 최고의 셰프들이 준비한 모던 이탈리안 퀴진의 환상적인 조화!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분위기와 맛 모두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꽤 높은 곳입니다.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하니 근사한 이탈리안 디너를 원하시는 커플은 <델비노>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델비노 홈페이지
추천 03

올해는 함께 돋보이는 커플선물,
선.글.라.스. 어떠세요?

01베디베로,
남녀 다 어울려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하금테 남성 선글라스, 그리고 격자무늬 템플이 매력적인 미러형 여성 선글라스. 비슷한 듯 다른 커플 선글라스 매칭으로 두분만의 매력을 발산해 보세요. 코가 높아도 낮아도 멋지고 예쁘게, 편안하게 쓸 수 있는 베디베로 선글라스입니다.

02부드러운 우리 커플은
브라운으로~

GUCCI 382S 선글라스는 배우 정준호씨의 공항패션으로 더 유명해졌는데요, 구찌의 수석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미켈레가 찬사를 표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에 잘 어울리는 여성 선글라스로 베디베로 VE902 브라운 컬러를 추천드립니다. 호피브라운 뿔테와 Zeiss 렌즈, 유니크한 템플 디자인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거에요.

03현아 & 이던만큼
멋진 우리커플

현아 이던 커플 선글라스로 유명한 뮤지크 스위프(SWEEP)는 남녀 컬러 구분없이 마음에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매력적인 틴트 선글라스입니다. 보스턴 쉐입의 프레임에 전면 브릿지가 높게 올라가 왕관 형태의 유니크함을 선사합니다. 적당한 사이즈라서 일상에서 착용해도 부담없는 제품입니다.

MAGAZINE

#부부의날 #커플선글라스로
#오늘부터 #패피커플

다가오는 여름, 부부끼리 커플끼리
선글라스 커플룩을 뽐내보세요!

목록으로 돌아가기 Edited by ROUNZ
May, 2019

READ NEXT

헐리우드 영화 속
클래식한 안경 따라잡기

헐리우드 영화 속 안경 브랜드들, 한번 만나보실까요?

카테고리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