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검색하기
FOR U안경장인의 손길이 깃든,
니와 마사히코
ABOUT BRAND

NIWA MASAHIKO

일본은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이 참 많고, 그들을 존중하는 나라입니다. 그 중에서도 안경장인들은 오랫동안 자신만의 기술과 독창성을 이어오고 있죠. 노바(NOVA HAND MADE ITEM) 역시, 1960년대의 디자인과 철학을 지향하는 안경 브랜드로 1982년에 런칭한 장인 프로젝트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티타늄 소재의 안경테, 뿔테 소재 중 가장 까다롭고 가공하기 힘든 셀룰로이드 소재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바(NOVA HAND MADE ITEM)는 일본 최대의 안경 생산지인 후쿠이현 사바에시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KINJIRO(긴지로), NIWA MASAHIKO(니와 마사히코), NAITO KUMAHACHI(나이토 쿠마하찌)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니와 마사히코입니다.

NIWA MASAHIKO

안경장인의 작품

니와 마사히코는 노바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모든 제품들이 티타늄과 셀룰로이드로만 만들어져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라운즈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니와 마사히코의 안경들을 소개해드릴게요.

NIWA MASAHIKO

NM 111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니와 마사히코 모델은 NM111 입니다. 이 모델은 셀룰로이드와 티타늄으로 이루어져 있고, 요즘 쉽게 만날 수 없는 스퀘어형의 안경테입니다. 스퀘어형 안경테는 특유의 지적인 이미지와 클래식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안경 매니아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죠.

장인 브랜드답게 감각적인 디테일이 많이 보이는데요. 수준 높은 티타늄 가공을 엿볼 수 있는 U자형 힌지와 코받침에 새겨진 디테일까지, 니와 마사히코만의 기술적인 안정감과 디자인 철학을 느낄 수 있습니다.

NIWA MASAHIKO

NM 112

NM112 모델은 하금테 스타일의 제품입니다. 역시 셀룰로이드 소재를 사용했으며 하금 브로우라인은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합니다.

NM111 모델보다 조금 더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고 U자형 힌지를 사용하면서 얼굴형에 상관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완성했습니다. 역시 ‘잘 만들어진 안경’ 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WA MASAHIKO

NM 120

타원형의 프레임과 셀룰로이드 노즈새들 커버가 특징인 안경테입니다. 이 노즈새들 커버는 기존 노즈새들의 단점인 코눌림을 최소화할 수 있고 광택과 색상이 고급스러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셀룰로이드 노즈새들 커버를 통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완성한 이 모델이, 왜 안경장인의 작품인지 알 수 있게 해주죠.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타원형의 프레임은 티타늄으로 이루어져 셀룰로이드 소재와 함께 아름다운 광택을 뽐냅니다.

ROUNZ

니와 마사히코,
라운즈에서 만나요

안경장인만의 기술과 감성 그리고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 니와 마사히코. 단순히 안경이 아니라 하나의 작품으로 다가오는 니와 마사히코를 라운즈에 오셔서 직접 착용해보세요!

강남, 서초 근처의 안경원을 찾으신다면 라운즈 강남으로, 성남, 판교 안경원을 찾으신다면 라운즈 판교에서 니와 마사히코를 만날 수 있어요.

라운즈 강남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09 1층
운영시간
오전10시 - 오후8시 (설, 추석 당일 휴무)
주차
SK허브젠 건물 주차

라운즈 판교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12 1층
운영시간
오전10시 - 오후8시 (설, 추석 당일 휴무)
전화
031-8061-0782

8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카테고리

닫기

ROUNZ BRANDS

  • STYLE:WORK
  • ALO X ROUNZ
  • FRAME:WORK 선글라스
  • FRAME:WORK 안경
  • 타르트옵티컬 & 파라노이드

COLOR LENS

  • 컬러렌즈
좋아요! 데이터 수집완료! 좋아요 상품 확인
TOP